운동log

헬린이의 스트롱리프트 11주차 마무리

담크 2021. 9. 6. 20:34

오늘은 11주 차 마무리 날입니다. ㅎㅎ 드디어 1주 차 남았어요!! 똑같은 운동법으로 12주 동안 하려니 예전보다 무게 증량도 크게 없고 루틴이 매번 반복되니까 솔직하겐 조금 지루해지는 거 같아요 ㅜㅜ 그래도 이제 끝이 보이니까 남은 1주 더 집중해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사실 크게 적을 건 없고 바로 이번 주 중량부터 적어볼게요

 

현재 11주차 끝 중량

스쿼트 95
벤치프레스 60
펜들로우 60
오버헤드프레스 30(어깨 부상때문에 고정입니다.)
데드리프트 100

입니다.

 

이제 또 수요일에 인바디 측정일인데 수요일 제가 일이 있어서 내일 운동을 가서 인바디 측정을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이번 주 인바디는 뭔가 체지방이 더 빠지지는 않았을 거 같은데 그래도 그동안 운동은 열심히 했으니까 약간의 근성장은 또 어떨까 기대가 됩니다. 항상 운동은 건강하게 하시고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아플때 더 해서 통증에 익숙해지는 게 아니라 쉬어야 할 땐 확실하게 쉬어줘야 근회복도 빠릅니다. 다들 아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