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log

헬린이의 스트롱리프트 10주차 마무리

담크 2021. 8. 31. 00:36

오늘 포스팅이 좀 늦긴 했지만 10주 차 스트롱 리프트 마무리 운동하고 왔습니다 ㅎㅎ

최근에 어깨를 좀 다치는 일이 있어서 운동을 며칠 쉬었는데 진짜 운동을 하고 싶은데 못하니까 너무 답답하더라고요....

평소에는 시간 돼도 가기 싫을 때도 많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트롱 리프트는 12주 동안 진행되는 운동법입니다. 뭐 그래도 10주 차 마무리하니까 이제 점점 끝이 보이네요 이제 2주 남았어요

 

처음 시작할 때까지만 해도 이거 열심히 하다 보면 살도 많이 빠지고 완전 몸매도 좋아지겠지? 했는데 여러분 그건 정말 열심히 하셔야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저처럼 먹을 거 다 먹고 빠지고 다치고 이러면 절때 몸은 쉽게 좋아지지 않는 거 같아요 처음엔 운동에 너무 무지하다 보니 목표를 체지방 13%와 3대 500을 목표로 했었는데 어후... ㅋ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 가능하겠죠..?

 

현재 10주차 끝 중량

스쿼트 90
벤치프레스 55
펜들로우 55
오버헤드프레스 30(어깨 부상때문에 고정입니다.)
데드리프트 100

입니다.

 

확실히 덤벨로 보조운동해주는 게 요즘 더 근력이 붙는 것도 보이고 재미있는 거 같아요 ㅎㅎ 이제 이 운동법도 질릴 때가.... 흠흠.. 12주 루틴이 끝나고 나면 어떤 다른 운동법을 또 시도해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는데 더 열심히 찾아봐서 재미있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해보겠습니다. ㅎㅎ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항상 운동할 때 건강하게 운동하시고 운동 외적으로도 다치지 않게 몸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