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log

헬린이의 F45 Training

담크 2021. 9. 25. 23:59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스 말고 좀 다른 운동을 할 기회가 생겨서 역삼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남양주에서 역삼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서둘러서 다녀왔어요

겨우겨우 시간 맞춰 도착을 했습니다

운동할 수 있는공간이 넓고 쾌적하게 되어있더라고요 각 기구마다 운동이 끝나면 소독할 수 있게 소독 스프레이랑 수건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F45 Training은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을 등록하면 일주일 무료로 운동할 수 있게끔 해주는데 월수금은 유산소, 화목은 저항운동 이렇게 보통 진행하더라구요 토요일은 유산소랑 저항운동을 같이 진행합니다.

F45는 Functional training 45의 약자로 몸이 필요한 움직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HIIT STYLE과 서킷 운동이 종합된 트레이닝이라고 합니다. 45는 45분을 뜻하고요

 

제가 요근래 매일 무게 올리는 근력운동에 관심을 갖고 있다 보니 유산소 운동을 잘 안 하고 있었는데 오늘 다양한 운동으로 땀 제대로 뺀 것 같아요 ㅎㅎㅎ 보니까 매일 운동 루틴도 바뀌는 것 같아요 오늘은 28개 루틴으로 다양하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한 가지를 45분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과 한 번에 루틴을 도니까 뭔가 힘들어도 다 같이 으쌰으쌰 하는 게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엄청~ 힘들었지만 결국 끝까지 완수했습니다. 끝나고 나니 땀이 엄청.... ㅎㅎ

운동끝나고 다들 친해져서 모여계신 모습입니다 ㅎㅎ

거기다가 오늘은 역삼점 1주년이라 운동끝나고 기념 선물도 주고 다 같이 축하하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1주년 기념이라 풍선잔치 ㅎㅎ

 

본인의지가 약해서 운동 잘 못하시는분이나 사람들이랑 다 같이 운동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 특히 운동 재미있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 다같이 재미있게 운동한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

 

 

 

** 원래 무료운동은 토요일운동이 포함되어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은 1주년 기념이라 특별히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무료운동 예약하시는 분들은 코로나 2차 접종 마치신 분이나 2주 내에 코로나 검사 음성 받은 결과가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