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log

헬린이의 스트롱리프트 7주차 마무리

담크 2021. 8. 2. 16:26

어느덧 7주 차를 마무리하는 날이 왔습니다. ㅎㅎㅎ  6주 차와 7주 차의 텀이 있는 이유는 이번 주에 휴가를 다녀오는 바람에.... 운동을 홈트 정도 가볍게 한 거 말곤 없어서 늦었습니다....

확실히 운동은 안하다가 하면 힘에 부치는 게 확실히 느껴져서 반성하게 되더라고요..... 이제 8월 접어들어서 다음 주면 인바디도 다시 찍어야 되는데 말이죠(저는 인바디를 매달 7~10일 사이에 찍고있습니다.)

휴가 다녀와서 이번주 스트롱리프트 해본 바로는 다음 주 인바디는 솔직히 별로 기대가 안되네요.. ㅋㅋㅋㅋㅋ

몸이 무겁다는게 어떤 건지 오래간만에 훅 느껴본 일주일이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무게가 떨어지지는 않은 것 같지만 그렇다고 늘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현상유지만 간신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현재 7주 차 끝 중량

스쿼트 85
벤치프레스 50
펜들로우 50
오버헤드프레스 35
데드리프트 105

입니다.

 

이번 주는 전주와 다르게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는 주였습니다. 같은 무게를 들면서 '와.... 이게 힘드네...' 이런 느낌도 많이 받았지만 대신 평소엔 프리웨이트 비중에 집중했다면 이번엔 프리웨이트 보단 머신의 비중을 조금 더 올려서 운동했다 라는 느낌은 확실히 가져가는 한주였던 것 같습니다.

다른 것도 동일하지만 진짜 운동이 꾸준히 해줘야 그만큼 덜 힘든 거 같아요. 요새 날도 더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즐겁게 건강하게 운동하세요~